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모드 ‘팀 릴레이 챌린지’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8-28 10:55 KRD7 R0
#넷마블(251270) #킹오브파이터올스타 #팀릴레이챌린지 #속성의전당 #KOF올스타패스

‘속성의 전당’ 콘텐츠 추가…KOF 올스타 패스도 선보여

NSP통신- (넷마블)
fullscreen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모드 ‘팀 릴레이 챌린지’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팀 릴레이 챌린지는 기존 팀 릴레이의 난이도를 더 높인 콘텐츠로 3인 파이터로 구성된 2개의 팀을 사용해 제한 시간 내 데미지를 최대한 많이 입히는 것이 목표다. 팀 릴레이 챌린지에서는 기존 필살기 위주의 플레이 보다는 전략적으로 파이터를 구성해 사용하도록 변화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속성의 전당’ 역시 기존 속성 강림에서 더욱 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제한 시간 최대 150초 내에 몬스터들과 보스를 처치해야 하며 파이터들의 속성과 각 종 버프를 활용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G03-8236672469

‘KOF 올스타 패스’도 눈에 띈다. KOF 올스타 패스는 새로운 배틀패스 시스템으로 시즌 내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패스 포인트를 누적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신규 이벤트와 보상도 함께 준비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