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개발사 겜프스)에서 신규 용병 성장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능력 강화 시스템은 용병의 최대 레벨을 확장시킬 수 있는 것으로, 1회에 5레벨씩 총 6회까지 용병을 강화시킬 수 있다.
레벨 확장 및 용병 유형과 등급에 따라 공격력, 생명력, 지원력이 증가되며 강화에 필요한 재료는 명예 상점에서 횟수 제한 없이 구매 가능하다.
편의성을 위한 시스템 개선과 콘텐츠 추가도 진행됐다. 먼저 기존 1회씩만 가능했던 유형 계약이 10회로 증가됐고 용병 및 조력자 계약 시 진행하는 커스텀 확률업의 사용법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 기능이 추가됐다. 또 스토리 시즌 1의 매우 어려움 난이도 36~40 챕터가 업데이트됐다.
이와 함께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 용병 계약 10+2 및 영혼장비 계약 비용도 할인되며 추석을 맞이해 5성 공격형 영웅 에레니르의 달토끼 콘셉트 코스튬이 추가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