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도컴퍼니디앤디, 수유용품컬렉션 ‘베베오레 릴’ 벨루어원단으로 차별화

NSP통신, 김진부 기자, 2012-03-27 10:58 KRD7
#이도컴퍼니디앤디 #베베오레 #베베오레릴 #턱받이 #블랭킷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진부 기자 = 이도컴퍼니티앤디(대표 전범준)서 새롭게 선보이는 미국 유아 브랜드 베베오레의 모던 수유용품 콜렉션 ‘베베오레 릴(bebe au lait Lille)’은 소프트 벨루어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보온성을 동시에 높였다.

패셔너블한 기능성 수유가리개로 유명한 베베오레의 릴(Lille)은 지난해 런칭한 출산용품 콜렉션으로, ‘작은’을 뜻하는 덴마크어인 릴(Lille)에서부터 확인할 수 있듯이 생후 1년 전후 아기들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릴 에브리데이 럭셔리 블랭킷’은 울트라 소프트 벨루어 원단을 블랭킷 양면에 사용해 앞 뒷면 동시에 부드럽고 가벼운 촉감을 느낄 수 있어 아기의 여린 피부에 안성 맞춤이다. 또한 보온성을 높여 외출 시 겉싸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기로 세탁해도 부드러움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G03-8236672469

‘릴 베이비 후드타월’은 후드가 달려 있어 아기들이 쉽게 걸치고 다닐 수 있다. 물론 두툼한 타월로 젖은 아기 몸을 빨리 닦아낼 수 있다. 컬러풀한 패턴으로 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하는 효과도 더한다.

베베오레 관계자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아기용품인 만큼, 넉넉한 사이즈와 보온성으로 야외 및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며 “가격보다 기능, 디자인, 품질을 중시하는 부모들의 니즈를 잘 반영한 제품들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4면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릴 4 in 1 턱받이’는 아기의 배까지 덮는 큰 사이즈로, 앞-뒷면 모두 순면 100% 소재라 아기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턱받이 부분을 두 겹으로 제작해 이유식을 먹이거나 침 등 그 외 요소들로 인해 옷이 젖는걸 막아주며, 내장된 자석을 이용해 편리하게 한번 세탁 후 앞뒤로 최대 4번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김진부 NSP통신 기자, kgb74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카카오게임즈
[NSPAD]한국부동산원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