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 신규 캐릭터 ‘카베르네’를 추가했다.
Team Arcana 사신 카베르네는 확장 능력치, 집중 훈련에 특화된 올 포지션 캐릭터로 변신 능력까지 보유하고 있다. 공격 수비 교대 시 변신을 하게 되면 타로 카드 중 랜덤으로 1개의 카드를 뽑으며, 뽑은 카드의 각 포지션 별, 설정된 능력치를 획득하게 된다.
카베르네는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사신의 카드 뒤집기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신의 카드 뒤집기에서 빛바랜 카드를 얻으면 상점 아이템에서 교환할 수 있다.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10월 7일까지 스타트업 대시, 프투랜드 등 이벤트 미션을 진행 시 풍성한 보상이 주어지며, 스페셜팀 퀘스트를 수행하면 보상이 락커룸으로 자동 지급된다.
조이시티 관계자는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신규 캐릭터와 다양한 이벤트로 여러분을 찾아 갈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지친 유저분들 새롭게 업데이트된 프리스타일2로 기분전환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