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4조원 종투사, 발행어음 금리 경쟁 치열…증권업계는 ‘투자성향·시장동향’ 분석 잇따라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작가 허지영이 여성CEO를 위한 특강에 나선다.
13일 소속사 권영찬닷컴 측에 따르면 허 작가는 오는 11월 2일 서울 여의도KT웨딩컨벤션홀에서 열리는 한 여성CEO 아카데미에 강사로 초청돼 ‘여성CEO의 마인드와 리더십’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지난 7월에 이어 두 번째로 해당 아카데미가 여성 기업인들과 경력단절을 겪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마련했다.
항공사 승무원 출신으로 사직 후 수 년간의 경력단절과 창업성공의 경험이 있는 허 작가는 이날 아카데미 회원들에게 자신의 사례를 소개하고, 가정을 돌보면서 자신의 일을 해나가는 여성들이 가져야 할 창업가로서의 마인드와 숱한 타인과의 관계형성을 통한 리더십 함양의 필요성에 대해 역설할 예정이다.
한편 허지영 작가는 ‘나는 블로그쇼핑몰로 월1000만원 번다’‘여자의 인생을 바꾸는 자존감의 힘’ ‘여자사장, 성공할 수밖에!’ 등 다수의 책을 집필했다. 최근에는 한국직업방송TV ‘두 번째 명함’에 출연해 승무원 생활을 그만두고 쇼핑몰CEO, 작가, 코치, 강연가로서 두 번째 인생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전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