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화 각성 ‘란드그리드’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천상의수호자 소속 공격형 영웅 란드그리드는 지난 5월 출시된 여동생 라드그리드의 명령을 따라 천상을 정복해나가는 발키리 기사단장이다. 각성 스킬 ‘청은의 아리아’ 사용 시 공격력 또는 마법력이 높은 적에게 강력한 관통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넷마블은 란드그리드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한 번씩 천상의 돌,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 영혼 조각 소환 10회 이용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CM 크리스의 선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란드그리드 영혼의 기억 던전을 오픈해 던전을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신규 영웅 란드그리드와 란드그리드 영혼 조각 등을 제공하고, 란드그리드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각성 10강 달성 시 란드그리드 영혼 조각(200개), 3성 승리의 무지개 슬라임 등을 지급하는 란드그리드 성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