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팩토리얼게임즈 ‘슈퍼스트링’ 오픈 준비…11월말 CBT 예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1-12 10:51 KRD7 R0
#팩토리얼게임즈 #슈퍼스트링 #CBT #와이랩

박진감 넘치는 전투 담은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NSP통신- (팩토리얼게임즈)
fullscreen
(팩토리얼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가 웹툰 제작사 와이랩(대표 심준경)과 공동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슈퍼스트링’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식 카페 오픈 및 신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슈퍼스트링은 와이랩의 유명 웹툰 아일랜드, 신암행어사, 부활남, 테러맨, 심연의 하늘, 신석기녀 등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이 하나의 세계관 안에 등장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다.

슈퍼스트링에는 총 100여 종의 히어로와 몬스터가 등장하며, 캐릭터의 스킬 성장 및 능력 강화를 통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다.

G03-8236672469

공식 카페는 슈퍼스트링의 정보와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또 슈퍼스트링에 등장하는 영웅들의 정보와 이후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에 대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 실제 게임플레이로 이뤄진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미지의 적들에 맞서 싸우는 테러맨·부활남·신석기녀의 화려한 스킬 연출을 담았고, 악당 아지태와의 몰입감 넘치는 전투 연출을 통해 스토리를 더욱 풍부하게 구현했다.

한편 슈퍼스트링은 오는 11월 말 비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해 출시를 위한 마지막 담금질을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