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캘빈 클라인, 서울역 옥상 주차장 구조물서 특별전시회 진행

NSP통신, 김진부 기자, 2012-05-22 14:34 KRD7
#ck #캘빈클라인 #뉴뮤지엄 #라라스톤 #패션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진부 기자 = 캘빈 클라인은 오는 24일 뉴욕의 유명 박물관인 뉴 뮤지엄과 함께 작업한 특별한 멀티 브랜드 이벤트를 서울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몇 년 동안 패션과 디자인의 메카로 알려진 전세계 여러 도시에서 개최된 캘빈클라인의 글로벌 이벤트로서 런던, 밀라노, 도쿄, 싱가폴, 상하이, 시드니, 서울, 두바이, 리오데 자네이로, 로스엔젤로스, 뉴욕등과 같은 세계적 중심 도시에서 진행됐다.

리좀의 총괄 디렉터이자 뉴 뮤지엄의 초대 큐레이터인 로렌 코넬의이 큐레이팅을 담당한 이번 행사는 무한의 고리란 타이틀로 24일 하룻밤만 열리는 특별한 전시회로 진행된다.

G03-8236672469

1960년대부터 시작된 비디오 아트의 선구자인 고 백남준에게 헌정하는 의미로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그의 정신을 이어받아 테크놀로지와 아트를 접목하고 탐구하는 국제적인 아티스트들의 작품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서울역 옥상 주차장 위에 올려진 구조물 내에서 열릴 이번 행사에는 디지털 아티스트 라파엘 로젠달과 스캇 스닙, 플라잇 페이즈 아트 스튜디오가 참여했고, 그들에 의해 특별히 제작된 3가지의 인터액티브 비디오 인스털레이션이 전시된다.

또한 서울의 가장 교통이 붐비는 교차점 지역인, 서울역의 반대편에 세계 최대 LED 스크린 위에는 서울 가나 아트 갤러리와의 협력아래 별도로 큐레이팅된 비디오 아트들이 디스플레이 할 예정이다. 23층 높이를 자랑하는 서울스퀘어 미디어 캔버스는 이 행사의 주요 작품공간이 돼 서울역을 지나가는 대중과 함께 나눌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헐리우드의 스타들과 캘빈 클라인 글로벌 캠페인 모델들이 이 뜻 깊은 자리를 위해 한국을 방문하게 된다. 2008년 캘빈 클라인 진스 모델이자 장동건과 함께 ‘워리어스 웨이’에서 함께 작업했던 케이트 보스워스와 최근 개봉한 ‘다크 섀도우’에 출연한 차세대 헐리우드 스타인 클로이 모레츠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낸다.

그리고 2011년 이후 캘빈 클라인의 광고 모델로 활동했으며 최근 캘빈 클라인의 향수 ‘유포리아’의 광고 모델로 선정된 현재 최고의 슈퍼모델 라라 스톤, 현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와 진스의 광고모델인 매튜 테리 및 한국 유명 연예인들도 참석할 예정.

이번에 공개될 세 개의 각기 다른 종류의 작품들을 배경으로 캘빈클라인 콜렉션, ck 캘빈클라인, 캘빈클라인 진,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등 캘빈클라인 브랜드의 2012년 가을, 겨울 룩들을 선보인다.

김진부 NSP통신 기자, kgb74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카카오게임즈
[NSPAD]한국부동산원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
[NSPAD]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