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합체 액션 방치형 RPG 히어로볼 Z(개발사 자회사 모히또게임즈)에 신규 콘텐츠 ‘협회 세력전’을 업데이트했다.
협회 세력전은 각 협회가 2개의 세력으로 나뉘어 거점을 점령하는 전투 시스템으로 진행 기간동안 전용 미션을 완수해 획득한 포인트의 합산량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방식이다.
세력전 종료 시 점령 및 결과를 통해 루비와 세력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세력 코인은 SSR 애장품 선택권, 엘리트 히어로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협회 세력전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 콘텐츠는 개편됐다. 협회 레이드는 초기화 시점에 레이드 몬스터에 입힌 피해량에 따라 협회 버프가 차등 적용되며 아레나 시즌은 보상을 통해 신규 스킬인 명예 스킬을 제작할 수 있는 조각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조이시티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SSR히어로, 엘리트 히어로, 루비 등 보상이 마련됐다. 또 업데이트 기념 미션을 수행 시 성장 재화가 추가 제공되며, 게임 내 채팅 창에 히든 채팅 코드(hero update gift)를 입력하면 3만원 상당의 보상이 주어진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