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호원대, K-pop학과 제작 걸그룹 'Azer(아째르)' 데뷔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1-03-09 17:06 KRD7
#호원대 #K-pop #걸그룹 #Azer(아째르) #엘레간떼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K-pop학과(학과장 신연아)에서 1기 재학생들로 구성된 여성 7인조 걸그룹 'Azer(아째르)'가 최근 'Elegante(엘레간떼)'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걸그룹 'Azer(아째르)'는 인류 최초의 여성이란 뜻의 이집트어로, 당당하고 자신있게 스스로의 역사를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호원대는 k-pop학과 1기 학생들 중 오디션을 통해 최종 멤버로 7명(강유경,김민서,남미정,박소연,장주연,이재인,최유진)을 선발해 'Azer(아째르)'를 결성했다.

G03-8236672469

타이틀 곡 Elegante(엘레간떼)는 '우아한, 품위있는'이란 뜻의 스페인어로써 프랑스어로도 동일한 발음이기에 유럽 K-pop팬들에게도 익숙하게 다가갈 수 있으며, 안무는 호원대 k-pop학과 1기 학생들 모두가 참여해 직접 만들어 완성시킨 것으로 학과 학생들의 실력을 더욱 높이 평가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제작에는 전설의 보컬그룹 빅마마의 리더였던 신연아 교수가 K-pop학과장으로서 참여해 모든 과정을 준비하고 진행했다.

신연아 교수는 “과도한 경쟁과 피로로 마음 아픈 상황에 처한 K-pop 아티스트들이 종종 발견되는 현실 속에, 학교 안에서는 학우들과 함께 행복하게 새로운 것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의 기쁨을 우리 학생들이 맛보길 바란다”며 “이번에 데뷔한 'Azer(아째르)'의 노력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호원대학교 K-pop학과는 행복한 대중예술인 양성을 목표로 2019년 신설과 함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실력있는 학생들을 양성하고 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