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픽세븐, 구글 마켓 인기순위 1위…신규 영웅 ‘일리나브’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6-04 13:43 KRD7 R0
#에픽세븐 #구글인기순위1위 #일리나브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fullscreen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모바일 RPG 에픽세븐(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이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 또 신규 영웅 ‘일리나브’를 업데이트하고 일리나브의 이야기를 다룬 서브 스토리 ‘증표의 새주인’도 오픈했다.

에픽세븐이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에픽 페스티벌 2021’을 성황리에 마친 이후 인기 순위가 급등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에픽세븐은 지난 6월 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순위 1위에 등극하며, 서비스 3주년을 앞두고 놀라운 역주행을 펼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 5월 27일 게임 플레이 환경을 크게 개선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날 업데이트는 ▲영웅 획득 개선, ▲영웅 성장 개선, ▲콘텐츠 개선의 3가지 큰 카테고리 아래 다양한 세부 항목으로 구성되어 이용자들의 영웅 육성 부담을 크게 낮췄다.

G03-8236672469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인기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에픽세븐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

한편 3일에는 신규 영웅 ‘일리나브’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일리나브는 화염 속성의 5성 등급 기사 영웅이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해 피해가 상승하는 스킬을 2종이나 보유하고 있어 생존과 공격력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다.

또 공격당한 영웅의 최대 생명력을 누적해서 감소시키는 강력한 약화 효과인 ‘상처’를 부여할 수 있으며 아군 전체에 ‘치명 피해 증가’ 강화 효과를 발생 시키는 등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함께 오픈된 일리나브의 서브 스토리 ‘증표의 새 주인’에서는 용기사들의 왕국인 윈텐베르크의 여왕 ‘세실리아’가 실종된 뒤 일리나브가 왕좌에 오르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공개된다.

특히 이번 서브 스토리부터는 새롭게 도입되는 주인공 보정 시스템이 적용돼 주인공인 일리나브의 경우 현재 육성 상태와 상관없이 최대 레벨의 최대 강화 상태로 서브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됨으로써 스토리에 더욱 몰입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은 “수많은 신작들이 출시되는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서비스 3주년을 눈앞에 둔 에픽세븐이 인기순위 1위에 오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에픽세븐을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을 계기로 더욱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에픽세븐팀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