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 5종 및 ‘강림토벌 수식의 폐룡’을 추가했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5 [여름에 불타는 보물 호랑이 소녀 미아]를 포함한 5성 캐릭터 2종과 4성 캐릭터 2종, 3성 캐릭터 1종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5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출현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 [여름에 불타는 보물 호랑이 소녀 미아]는 바다의 보물을 노리는 캐릭터로, 가까운 적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발톱 공격으로 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한 여름의 환술사 이루미]는 빛의 마법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캐릭터로, 파티 전체의 스킬 대미지와 파워 플립 대미지를 상승시킨다.
이외 성스러운 마법으로 파티 전체에 체력을 회복시키고 배리어 효과를 부여하는 ★4 [한 여름의 구제자 리젤], 동전 던지기를 하며 주위에 검을 휘두르고 명중한 적에게 뇌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태양의 승부사 네스카], 마법 이론을 해석하여 풍속성 리더의 공격력과 스킬 대미지를 상승시키는 ★3 [마법 이론의 탐구자 네티]가 함께 등장한다.
아울러 오는 27일까지 이용자 간 타임 어택 배틀 ‘운수의 시련’이 개최된다. 이용자들은 보스 토벌 시간 및 점수를 경쟁해 자신의 달성도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신규 콘텐츠 강림토벌 ‘수식의 폐룡’을 오픈한다. 기간 한정으로 출현하는 ‘수식의 폐룡 일라우드레스’를 토벌하고 얻는 보스 코인을 활용해 한정 장비 및 다양한 성장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4월 28일까지 매일 게임 접속시 최대 2100 성도석을 지급하고, 미션클리어 시 10회 캐릭터 획득 티켓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머 베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