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피피픽, 유기동물 보호소 발굴 프로젝트 ‘이보소’ 2차 캠페인 종료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5-13 16:58 KRD7
#더에스엠씨 #피피픽 #유기동물보호소발굴프로젝트 #이보소2차캠페인 #보고펫
NSP통신- (더에스엠씨 보고펫)
(더에스엠씨 보고펫)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콘텐츠 커머스 기업 더에스엠씨 보고펫(대표 김용태)의 반려동물 브랜드 피피픽이 ‘이름 없는 보호소를 소개합니다(이보소)’ 2차 캠페인을 마쳤다.

이보소 캠페인은 2019년부터 서비스하고 있는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 피피픽이 낙후된 사설 보호소를 발굴하여 실질적인 환경 개선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됐다.

캠페인 참여는 소비자가 피피픽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금액의 5%가 자동으로 후원되는 형태다.

G03-8236672469

2대 발굴 보호소로 선정된 곳은 시흥에 위치한 60마리의 반려동물을 보유한 보호소로 캠페인 진행 이후 ‘유기견 없는 세상’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다.

해당 보호소에는 캠페인으로 모아진 후원금 약 1050만원을 ▲대형견 견사 공사 ▲펜스 교체 ▲의료비 ▲전기 난로 구매 등에 사용했고, 피피픽 제품 제주담은덴탈츄 400개를 무상으로 전달했다.

이보소 캠페인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메타 콘텐츠 오픈 플랫폼 메타브에서 ‘행운의 댕냥이 찾기’ 테스트도 진행했다.

피피픽 관계자는 “단순 기부에 그치지않고, 아무런 도움을 받지 못하는 사설 보호소를 콘텐츠를 통해 사회에 알려 관심을 촉구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만들고자 한다”며 “2회째 진행되는 가운데 많은 소비자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반려동물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