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M’의 슬픈 고백 담은 포스터 떴다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7-10-01 18:31 KRD1 R0
#M #강동원 #이연희 #공효진

강동원, 이연희, 공효진 캐릭터 담아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 하반기 화제작인 미스터리 멜로 의 슬픈 고백을 담은 포스터가 길거리에 붙기 시작했다.

포스터는 세 주인공의 캐릭터를 담은 것으로 강동원 ‘사랑해’, 이연희 ‘기억해줘’, 공효진 ‘돌아와줘’ 등의 슬픈 고백을 표출하고 있다.

강동원 포스터는 베스트 셀러 소설가답게 두꺼운 검은 뿔테 안경을 착용, 담배를 머금은 채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선보였다.

G03-8236672469

누군가를 향해 ‘사랑해’라고 나지막이 읊은 고백과는 반대로 행복함은 전혀 찾아볼 수 없는 그의 얼굴엔 낯선 혼란스러움까지 나타내고 있다.

좀처럼 풀리지 않는 소설과 끊임없이 자신을 쫓는 누군가의 시선, 잊고 있었던 첫사랑과 마주하면서 ‘사랑해’라는 고백은 첫사랑과 현실의 사랑에서 오는 갈등과 혼란스러운 자신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이연희의 포스터는 순수한 이미지와 슬픈 눈빛이 인상적으로 강동원의 11년 전 첫사랑 소녀가 돼 그를 쫓기 시작하는 미미의 모습을 담았다.

그녀의 간절한 고백 ‘기억해줘’는 자신을 잊고 아름다운 약혼자와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강동원에게서 첫사랑의 기억을 되돌리고 싶어하는 그녀의 애절한 마음을 나타내고 있다.

공효진의 포스터는 약혼자 민우에 대한 불안한 마음을 나타내고 있다. 은혜는 자신의 약혼자 민우에게 모든 것을 주는 한결 같은 사랑을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일방적으로 느껴지는 자신의 사랑에 점차 불안해지고 민우가 꿈을 꾸면서 부른 미미라는 이름에 자신의 사랑 또한 흔들리기 시작한다.

그의 기억마저 가지고 싶은 은혜의 마음을 표현한 채 고백한 ‘돌아와줘’는 외로움과 쓸쓸함이 묻어난 채 자신의 가슴 아픈 현실의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은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슬프도록 무섭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은 10월 25일 개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