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이징윙스, 방치형 힐링게임 캠핑 캣 패밀리 국내 정식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9-28 10:18 KRD7
#크래프톤(259960) #방치형힐링게임 #캠핑캣패밀리 #국내정식출시 #라이징윙스
NSP통신- (라이징윙스)
(라이징윙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크래프톤의 라이징윙스(대표 김정훈)가 힐링 감성 게임 ‘캠핑 캣 패밀리(Camping Cat Family)’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캠핑 캣 패밀리는 고양이들과 함께 캠핑장에서 캠프 파이어를 하거나 기타를 연주하며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방치형 힐링 모바일 게임이다.

고즈넉한 캠핑장에서 들리는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 조용히 타들어가는 모닥불 소리를 감상하며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게임의 기본 재화는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생산되며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축적된다.

또 캠핑장을 꾸밀수록 재화의 생산량이 늘어나며, 낚시와 요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추가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캠핑 캣 패밀리의 개발팀인 ‘팀 해피 포스(Team Happy Paws)’는 지난 6월 동물과 인간의 공존을 위한 ‘애니멀 라이브스 매터(Animal Lives Matter)’ 프로젝트를 개시했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게임 출시에 앞서 고양이 사료 기부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게임 수익금 일부를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동물 구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캠핑 캣 패밀리는 현재 국내 구글 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애플 앱스토어와 해외 시장에서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