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로 호주 고객도 사로잡아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0-12 13:55 KRD7
#삼성전자(005930) #비스포크냉장고 #호주고객

11~13일 시드니서 미디어·인플루언서 초청 이벤트 개최

NSP통신- (삼성전자)
(삼성전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전자가 호주에서 봄 시즌을 맞아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를 출시하고 비스포크 가전 라인업을 확대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선스튜디오 시드니(SUN STUDIOS SYDNEY)’에서 ‘비스포크 냉장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개최하고 현지 미디어와 거래처, 인플루언서 200여 명을 대상으로 비스포크 가전을 소개한다.

호주는 비스포크 냉장고가 도입되는 52번째 국가다.

G03-8236672469

삼성전자는 비스포크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비스포크 냉장고를 중심으로 그랑데 AI 세탁기·건조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큐브 에어, 비스포크 제트까지 어우러진 공간을 연출해 현지 미디어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비스포크 냉장고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조합과 패널 교체가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맥시멀리즘’과 ‘미니멀리즘’을 키워드로 각기 대비되는 공간을 연출했다.

또 비스포크 제품 소개 외에도 삼성전자 호주법인 가전 담당 제레미 시니어(Jeremy Senior) 상무가 소개하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호주의 유명 인플루언서인 브리엘린 터튼 (Briellyn Turton)의 진행 하에 전시 공간별로 컬러 과학, 맞춤형 집, 키친 트렌드 등을 주제로 한 워크샵도 열렸다.

삼성전자는 13일부터 비스포크 냉장고를 프렌치도어·상냉장/하냉동·1도어 3가지 타입과 7가지 패널 색상으로 호주 시장에 출시하며 내년에는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도 도입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3월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에어와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를 호주에 선보였으며, 4월에는 의류관리기 에어드레서까지 출시해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강협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비스포크 홈이 미주와 유럽에 이어 오세아니아 지역에서도 본격 확대되고 있다”며 “비스포크 냉장고 도입을 계기로 소비자 맞춤형 가전의 진수를 현지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