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물류/유통 > 유통마켓/쇼핑몰

이마트, 절임배추 사전예약 행사 진행

#이마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마트는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오는 27일부터 일주일간 절임배추 3종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상품으로는 '절임배추(20kg, 박스, 8~12포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및 행사카드 구매 시 30% 할인된 2만9960원에, 대형유통사 중 이마트에서 단독 운영하는 프리미엄 배추인 '베타후레쉬 절임배추(20kg, 박스, 8~12포기)'는 할인가 3만4860원에 선보인다.

이에 더해 이마트가 올해 처음으로 운영하는 '김장키트(절임배추 7kg, 양념 3kg)'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및 행사카드 구매 시 30% 할인된 3만2760원에 판매한다.김장키트는 절임배추와 양념이 모두 포함된 구성으로, 손 쉬운 김장이 가능하며 아이들과 함께 김장 담그기에도 좋은 상품이다.

NSP통신-절임배추 (이마트 제공)
절임배추 (이마트 제공)

절임배추 3종 사전예약 기간은 2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배송은 오는 11월 17일부터 12월 14일 중 고객이 원하는 배송 날짜와 배송 장소를 지정해 수령이 가능하다. 준비 물량은 3개 품목 총 4만 박스 이상으로,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G03-8236672469

특히 이마트는 엔데믹 이후 진행되는 첫 김장 시즌에 더해 배추 가격 인상에 따른 절임배추 수요가 늘어날 것을 고려해 역대 최대 물량을 준비하는 한편, 가격 인상을 최소화했다.

한편, 이마트는 김장 시즌을 맞아 김치냉장고, 생굴, 김장용품 등 다양한 연계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 구매 고객의 경우, 종가집 포기김치(7kg) 또는 절임배추(20kg)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와 별도로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에게는 배추(3입망)와 다발무(1단)을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마트앱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 할인 헤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마트는 남해안 생굴부터 고춧가루, 스테인리스 양푼, 김치통, 믹서기, 고무장갑 등 다양한 김장용품 연계 행사도 준비했다.

이마트 변재민 채소 바이어는"고물가 속 전반적인 물가 상승과 배추 가격 인상에도 김장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절임배추 사전예약 가격을 지난해 수준으로 유지했다"며,"절임배추는 물론 다양한 김장용품 연계 행사까지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김장을 준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