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메이드 파너사들 위믹스 관련 지지표명…“우리 관계 견고·평화롭게 해결 됐으면”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2-03 19:44 KRD7
#위메이드(112040) #위믹스관련지지표명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의 위믹스 상장 폐지 등과 관련해 글로벌 파트너사들은 SNS 등을 통해 위믹스 생태계 확장 및 블록체인 사업에 대한 지지표명을 했다.

에픽리그는 “우리 투자자 위메이드와의 관계는 여전히 견고하고 혁신적인 블록체인 솔루션을 만들고자 하는 우리의 통일된 비전은 여전하다”라고 밝혔다.

OFR는 “위메이드/위믹스와의 파트너십은 여전하며, 건설적인 방향으로 마무리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NGC 벤처스는 “위믹스에 관련된 모든 일들이 투자자와 홀더들을 위해서 평화롭게 해결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G03-8236672469

플라네타리움랩스는 “현재 위믹스가 겪고 있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위메이드와 우리의 파트너십은 굳건하다. 향후 블록체인 산업의 성장을 위해 사태가 수습되기를 바란다”라고, MVM는 “최근 있었던 위믹스 관련 일들이 평화롭게 해결이 됐으면 좋겠고 MVM과 위메이드·위믹스의 파트너십은 견고하게 유지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위메이드는 “앞으로도 위메이드는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의 생태계 확장을 위해 다양한 블록체인 스타트업 발굴을 포함해 전략적인 투자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투자 네트워크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