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르노자동차, 3월 캐스트롤·유로루브 합성 엔진오일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3-03-05 09:01 KRD7
#르노코리아자동차 #AS 서비스 #캐스트롤 #유로루브 #합성 엔진오일
NSP통신-The New QM6 (르노코리아자동차)
The New QM6 (르노코리아자동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자동차)가 자사 AS 서비스에 대한 7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 달성을 기념해 특별 고객 감사 행사를 3월 말까지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르노자동차 직영 및 협력 AS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고객은 캐스트롤 및 유로루브 합성 엔진오일과 엔진 마운팅 부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교체 받을 수 있다. 공식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MY르노코리아 앱 가입 고객은 이들 제품에 대한 할인 폭이 20%로 확대된다.

이번 특별 고객 감사 행사 기간 중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100% 합성 엔진오일 제품들은 불순물이 첨가되지 않아 고온은 물론 저온 환경에서도 차량 시동 시 엔진 보호 효과가 탁월하다.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장거리 및 고속 운행 시에도 엔진 마모 예방 효과가 뛰어나 고객들의 안전 운전을 돕는다. 또 열 산화 안정성이 높아 오일의 변질이 적어 교체 주기가 길어 경제적이다.

NSP통신-르노코리아자동차 XM3 E-TECH 하이브리드 (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 XM3 E-TECH 하이브리드 (르노코리아자동차)

한편 르노자동차는 행사 기간 중 할인 제품을 교체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추가 혜택도 함께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르노코리아자동차 신차 1박 2일 시승 혜택(7명), 5만원권 정비할인 쿠폰(7명), 1만원권 정비할인 쿠폰(777명)이 할인 제품 교체 고객에게 제공된다.

G03-8236672469

정비할인 쿠폰은 MY르노코리아 앱을 통해 행사 종료 후 일괄적으로 증정되며, 신차 시승 혜택은 행사 종료 후 개별 통보된다.

또 이번 행사의 할인은 부품에 한하며(공임 제외) 보험, 보증, 사고 수리차량 및 단순 부품 구매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합성엔진의 경우 전기차는 제외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