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뚜기, 진비빔면 새 모델 화사 발탁…신규 TV CF 온에어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3-08 16:43 KRD7
#오뚜기(007310) #진비빔면 #화사 #신규TVCF온에어

빨간 의상 통해 배사매무초의 강렬한 맛 표현, ‘초시원매콤’한 맛 차별화된 특징으로 강조

NSP통신- (오뚜기)
(오뚜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식품업체 오뚜기가 치열한 비빔면 시장을 겨냥해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를 ‘진비빔면’ 새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TV CF를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를 통해 ‘먹방여신’ 화사가 진비빔면을 한층 더 맛깔스럽게 표현해 제품의 차별성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광고는 오뚜기가 직접 제작한 중독성 강한 배사매무초 노래를 배경으로 하며, ‘뻔했던 비빔면에 초 좀 칠게!’라는 화사의 대사를 통해 진비빔면의 맛깔스러움을 표현한다.

G03-8236672469

특히 강렬한 빨간 가죽 의상을 입은 화사가 진비빔면 소스를 뿌리며 짓는 도발적인 표정이 돋보이며 보통의 시원매콤을 넘어 ‘초시원매콤’을 외치며 리얼하고 맛깔스러운 면치기를 선보인다.

아울러 눈에 띄는 색상 대비를 통해 광고 효과도 더욱 높였다. 흰 배경과 빨간 의상을 입은 화사의 모습을 대조시켜 진비빔면 배사매무초의 강렬한 맛을 표현했으며 도도한 표정의 화사는 진비빔면을 음미하며 트레이드 마크인 능수능란한 눈썹 연기를 선보였다.

오뚜기가 지난 2020년 출시한 진비빔면은 출시 3개월만에 3000만 봉지 이상 판매됐으며 리뉴얼과 원료 추가, 중량 확대 등 다양화를 통해 누적판매량 1억봉 이상을 기록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자신만의 개성과 색깔로 사랑받는 화사를 진비빔면 새 모델로 발탁해, 경쟁이 심화되는 비빔면 시장에서 제품의 차별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하고자 한다”며 “한 번 들으면 귀에 맴도는 배사매무초 노래, 매력 끝판왕인 화사까지 다양한 집중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