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GC솔루션, 글라스락 베이비X비비엔다 하트꼼에디션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3-22 10:54 KRX7
#글락스락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프리미엄 유아 침구 전문 브랜드 ‘비비엔다’와 협업해 출시한 ‘글라스락 베이비X비비엔다 하트꼼에디션’을 23일 CJ온스타일 라이브에서 최초 공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 베이비와 비비엔다의 협업을 통해 출시된 한정판 패키지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넉넉한 용량의 눈금 이유식 용기와 보냉백 등에 귀여운 하트꼼 캐릭터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눈금 이유식 용기 270ml 혼합 6조&보냉백 세트’와 ‘눈금 이유식 용기 270ml 사면결착캡 4조 세트’, ‘눈금 이유식 용기 270ml 스마일캡 4조 세트’로 출시됐다.

NSP통신-베이비X비비엔다 하트꼼에디션 (사진 = SGC솔루션 제공)
베이비X비비엔다 하트꼼에디션 (사진 = SGC솔루션 제공)

이유식 용기는 이유식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사용할 수 있는 270ml의 넉넉한 용기에 눈금이 있어 아이의 월령에 맞게 이유식 양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자연에서 온 소재로 100% 국내 생산되어 열탕 소독이 가능하고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글라스락 베이비의 기존 210ml 이유식 용기와 뚜껑 호환이 가능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보냉백은 생활 방수가 가능한 패브릭 재질로 만들어져 실용적이며, 뚜껑에 그물망이 있어 간단한 간식이나 수저 등의 보관이 용이하다. 모든 제품의 포장재는 표백이 들어가지 않은 크라프트 재질의 박스로 패키지를 구성하여 배출 시 분리수거 부담을 최소화했다.

‘글라스락 베이비X비비엔다 하트꼼에디션’은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CJ온스타일의 ‘맘만하니’ 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중 구매 인증 이벤트로 100명에게 ‘글라스락 베이비 변온 스푼’을 증정하고, 구매왕 이벤트로 ‘비비엔다 순수 원형 러그 하트꼼 130cm’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소중한 이유식 시기를 위해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큰용량 이유식용기에 귀여운 디자인을 적용한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글라스락 베이비는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믿을 수 있고 건강한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