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카드 올댓, 지역 상생협력 ESG 플랫폼으로 재탄생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3-04-10 14:03 KRX7
#신한지주(055550) #신한카드 #신한카드올댓 #ESG #지역상생금융
NSP통신- (= 신한카드)
(= 신한카드)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신한카드 올댓(Allthat)’이 상생협력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플랫폼으로 거듭난다.

신한카드는 쇼핑 및 다양한 라이프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카드 올댓’과 연계, 지방자치단체의 사회적 ··민생경제기업 활성화 지원 사업을 ESG 중점 사업의 하나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지난 3월 경상북도와 사회적·민생경제기업 활성화 협약을 체결, 경상북도 기업 상품의 신한카드 올댓 입점 지원 및 전용 판매장 조성은 물론 지역내 기업 상품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추진 중에 있다.

G03-8236672469

아울러 신한카드 올댓은 제주도 서귀포시와의 협업을 통해 농수축산물 온라인 유통을 위한 제주몰을 2020년부터 운영 중으로 보다 차별화된 제주도 특산품 발굴 및 회원 대상 마케팅 강화 등을 통해 제주 특산품의 판매 활성화를 지원해 나가고 있다.

신한카드 올댓은 이외에도 기타 지방자치단체와의 상생 협력을 통해 사회적·민생경제기업 활성화 지원 사업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신한카드 올댓은 그동안 가치있는 소비 지원을 위한 친환경 상품관과 코로나19 지원을 위한 소상공인·중소기업 상생 특별관 등을 운영하며 고객의 친환경 소비문화를 조성하고 소상공인·사회적기업을 비롯한 지역 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ESG 상생 플랫폼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해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가 사회적·민생경제 활성화 관련 업무 협업을 통해 조금이나마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선한 영향력 1위’ 기치아래 향후에도 지역사회의 동반 성장을 이끌어나가는 ESG 경영을 지속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