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홈쇼핑, 사회공헌 프로그램 ‘H! 드림온에어’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4-13 17:16 KRX7
#현대홈쇼핑(057050) #사회공헌 #H!드림온에어

학교 방송실 리모델링 사업 신설… 13일 인천 신현북초등학교 1호 완공식 개최

NSP통신- (사진 = 현대홈쇼핑)
(사진 = 현대홈쇼핑)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현대홈쇼핑이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 하이(H!) 드림온에어를 통해 학교 방송실 리모델링 사업에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13일 인천 서구 신현북초등학교에서 하이(H!) 드림온에어 1호 학교 완공식을 열었다.

하이(H!) 드림온에어는 현대홈쇼핑이 지난 20년간 쌓은 방송사업 노하우를 활용해 초·중·고등학교의 방송실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처음 신설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G03-8236672469

프로그램 대상 학교로 선정되면 카메라, 조명, 오디오 인터페이스, 방음재 등 노후된 방송 장비 및 기자재 교체와 방송실 공간 리뉴얼 등이 진행된다.

1호 리모델링 대상인 신현북초등학교에 이어 백령초등학교, 선학중학교, 명신여자고등학교 등 4개 학교에서 총 2억원 규모의 리모델링을 지원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공사가 끝나면 유튜버 초청 강의 등 멘토링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임대규 현대홈쇼핑 사장은 이날 완공식에서 “이번 하이(H!) 드림온에어를 통해 자금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미디어·방송 분야 직업에 대해 배우고 진로상담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해 창의적인 미디어 인재 육성 환경 조성에 일조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