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GC솔루션,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 마이팟’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5-08 09:00 KRX7
#글락스락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쿡웨어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셰프토프 마이팟’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더 빠르고 간편한 요리 니즈에 맞춰 사용자의 편리함과 효율성을 높인 쿡웨어로, 초경량 무게로 매우 가벼우면서도 빠르고 안전하게 조리를 할 수 있도록 삼박자를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글라스락 셰프토프 마이팟 (사진 = SGC솔루션 제공)
글라스락 셰프토프 마이팟 (사진 = SGC솔루션 제공)

‘글라스락 셰프토프 마이팟’은 뚜껑과 내용물을 제외했을 시 18cm의 편수 냄비가 346g, 20cm의 양수 냄비가 413g으로, 500ml의 생수보다도 가벼워 손목에 무리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냄비 안쪽의 눈금 표기로 물양을 쉽게 맞출 수 있어 편리하다.

손잡이는 길고 안쪽이 파인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냄비를 든 상태에서도 손가락으로 쉽게 고정이 가능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곡선 형태의 물코가 있어 뚜껑을 닫고 물을 따라내야 하는 짜장 라면, 볶음면 등의 조리가 편리하다.

G03-8236672469

냄비 내·외부는 하드 아노다이징 공법 처리로 표면이 쉽게 벗겨지지 않으며 내식성, 내마모성이 높아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빠르고 고른 열전도로 더욱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마이팟 시리즈는 물을 따라 버려야 하는 면 요리나 국물 양 조절이 필요한 탕류 및 조리 시간이 짧은 볶음 요리 등에 편리하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편수·양수 냄비 단품 및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1인가구부터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만든 매우 가볍고 간편하면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쿡웨어 신제품”이라며, “글라스락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지속 분석해 건강하고 간편한 식문화를 위한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