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면사랑, 여름면 라이브방송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5-17 09:16 KRX7
#면사랑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면사랑이 네이버쇼핑과 함께 17일 여름맞이 ‘여름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 기획전을 통해 여름철 인기 있는 면사랑 주요 품목들을 단 하루 최대 37% 할인한다.

먼저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실온팩면 6종은 원하는대로 골라담기 혜택과 함께 37% 할인된 금액과 무료 배송 혜택으로 선보인다. 막국수, 쫄면, 물냉면, 비빔면 등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한 구성이며 간단한 조리로 근사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NSP통신-여름맞이 여름면 라이브 방송 (사진 = 면사랑 제공)
여름맞이 여름면 라이브 방송 (사진 = 면사랑 제공)

여름에 인기가 많은 메밀면과 냉메밀장국 10인 세트도 23%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씹을수록 구수한 메밀향이 느껴지는 제품으로 해면하여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넉넉한 분량이며 1인분씩 소분되어 메밀면 요리가 생각날 때마다 꺼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라이브 혜택으로 첫 구매 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전체 상품이 네이버 오늘 도착보장 상품으로 빠른 배송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구매 인증 이벤트와 구성 제품을 시식하며 소비자와 소통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메밀면과 메밀장국은 지난 면사랑 데이에서 소비자들이 선호했던 제품으로 높은 인기에 힘입어 다시 한번 라이브 방송 기획전 제품으로 구성했다.“며 ”여름철 건강식으로 좋은 메밀면은 물론 보관이 용이한 실온팩면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면사랑의 다양한 여름면을 맛보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