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6월 30일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5-31 11:13 KRX7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6월30일공개 #박규영 #이청아
NSP통신-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플릭스(Netflix)의 새 시리즈 ‘셀러브리티’가 오는 6월 30일 공개를 확정하고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셀러브리티가 된 서아리(박규영)와 그녀의 현재를 만든 SNS 그리고 비주얼과 대비되는 강렬한 카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G03-8236672469

모두가 선망하는 인플루언서인 그녀의 화려함 뒤에 어떤 이야기가 감춰져 있을지 시청자들의 애를 타게 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평범했던 서아리가 어떻게 탑 셀러브리티가 되었는지, 그녀가 폭로할 SNS 인플루언서 세상의 실체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서아리에게 관심을 갖게된 재벌 3세 한준경(강민혁), SNS 계정조차 없지만 모두가 알고 싶어 하고 부러워하는 윤시현(이청아), 윤시현의 남편이자 대형 법무법인 대표 진태전(이동건), 아리의 옛 친구이자 개인 브랜드도 운영 중인 SNS 셀럽 오민혜(전효성) 등 ‘셀러브리티’의 소란스러운 세계를 함께 그려가는 인물들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셀러브리티’는 오는 6월 3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