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 스탠바이미 Go, IFA2023서 최고 제품 평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9-05 20:07 KRX7
#LG전자(066570 #LG스탠바이미Go #IFA2023 #최고제품

야외 공간에서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동 편의성과 다양한 기능 높은 평가

NSP통신- (사진 = LG전자)
(사진 = LG전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전자(대표 조주완)의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가 1일부터 5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가전전시회 IFA 2023에서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잇따라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LG 스탠바이미 Go는 여행 가방을 닮은 케이스 안에 ▲화면 ▲스탠드 ▲스피커 ▲내장 배터리 등을 탑재한 일체형 제품이다.

英 트러스티드리뷰(Trusted Reviews)는 LG 스탠바이미 Go를 ‘최고의 제품(Best in Show)’에 선정하고 “IFA 2023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이자 언제 어디서든 넷플릭스를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캠핑‧여행 장비”라고 평가했다.

G03-8236672469

英 포켓린트(Pocket-lint)는 ‘IFA 2023 최고 제품(Best of IFA 2023)’에 LG 스탠바이미 Go를 꼽았다. 매체는 “고객이 재미를 느끼지 못하면 무슨 소용이겠는가?”라고 반문하면서 “LG 스탠바이미 Go는 놀랍도록 재미있다”고 찬사를 보냈다.

LG 스탠바이미 Go는 ▲美 뉴스위크(Newsweek), 포켓나우(Pocket Now), 우버기즈모(Ubergizmo), 가젯매치(GadgetMatch) ▲英 테크어드바이저(Tech Advisor), 스터프(Stuff) 등 매체로부터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고, 美 얀코디자인(Yanko Design)과 톰스가이드(Tom's Guide)가 선정한 최고 디자인(Best Design) 제품에도 올랐다.

세계 최초 무선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M’ 또한 매체들로부터 주목 받았다.

獨 컴퓨터빌드(Computer Bild)는 LG 스탠바이미 Go와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을 ‘IFA2023에서 가장 흥미로운 TV(The most exciting televisions at IFA 2023)’로 꼽았다. 英 왓하이파이(What Hi-Fi)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LG 스탠바이미 Go와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이 나란히 전시된 모습을 보니 TV의 미래를 더욱 기대하게 된다”고 평가했다.

LG전자의 생활가전에 대한 호평 또한 이어졌다.

LG 인스타뷰 오븐은 美 얀코디자인(Yanko Design)으로부터 IFA 2023 최고 디자인 제품에 선정됐다. 매체는 “요리 부담을 덜어주는 성능과 주방을 더 즐거운 공간으로 만드는 디자인을 동시에 갖췄다”고 호평했다.

美 매체 가젯플로우(Gadget Flow)는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에 대해 “우아한 투인원 디자인으로 세탁 공간을 절약한다”고 평가했다.

이외 LG 유니버설 업 키트는 英 테크어드바이저(Tech Advisor)로부터 IFA 2023 최고 제품에 선정됐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