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 와일드:야수들의 전쟁’ 11월 15일 개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0-25 16:28 KRX7
#더와일드야수들의전쟁 #11월15일개봉 #박성웅 #오대환 #오달수
NSP통신- (사진 = TCO 더콘텐츠온)
(사진 = TCO 더콘텐츠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범죄 액션 영화 ‘더 와일드: 야수들의 전쟁’이 오는 11월 15일 개봉을 확정하고,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더 와일드: 야수들의 전쟁’은 어두운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삶을 살고자 했던 우철(박성웅)이 친구 도식(오대환)의 계략으로 야수들의 전쟁에 휘말리며 시작되는 하드보일드 범죄 액션 영화다. 영화는 박성웅, 오대환, 오달수, 주석태 등이 출연한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K-누아르의 대명사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게, 시선만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네 야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G03-8236672469

먼저 평범하게 살고자 했지만 피할 수 없는 전쟁에 휘말린 우철(박성웅)부터, 모든 판을 짠 도식(오대환), 전쟁의 키를 쥐고 판을 뒤흔드는 각수(오달수), 이들을 이용하려는 비리경찰 정곤(주석태)까지 각자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목숨을 건 야수들 사이의 팽팽한 긴장감이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끈다.

흔들림 없이 총을 겨누고, 칼을 맞부딪치는 등 당장이라도 터질 것 같은 일촉즉발의 상황, 무시무시한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한 야수들의 전쟁이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을지 호기심이 고조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