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T알파, 조스진 모델 김사랑 시투 등 알파 브랜드데이 연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1-10 12:02 KRX7
#KT알파(036030) #조스진 #김사랑 #브랜드데이
NSP통신- (이미지 = KT알파)
(이미지 = KT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배우 김사랑이 ‘조스진(Joe’s Jeans)’의 브랜드 모델로서 남자 프로농구 시투를 맡는다.

KT알파(대표 조성수)는 오는 11일 오후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열리는 수원 KT와 울산 현대모비스 남자 프로농구 경기에서 KT알파 쇼핑의 라이선스 패션 브랜드(LB)인 조스진, 헨리로이드를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KT알파 브랜드데이에서는 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조스진 티셔츠와 에코백, KT 소닉붐 농구선수단 사인볼과 유니폼 등 100% 경품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또 오후 4시 경기 시작에 앞서 조스진의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김사랑이 KT 소닉붐의 승리를 기원하며 시투를 한다. 이외 경기 종료 후 경품 추첨 이벤트 등 조스진과 헨리로이드 제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예정돼 있다.

이와 함께 KT알파는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 및 가족과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관람을 희망하는 임직원과 가족들을 초청해 농구 경기 직관 이벤트도 진행한다.

KT알파 조성수 대표는 “KT스포츠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브랜드데이가 고객들에게 KT알파 쇼핑의 라이선스 패션 브랜드에 대한 좋은 경험을 선사하고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임직원, 가족 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