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百, 더현대 서울 O4O매장 ‘언커먼스토어PLAY’ 오픈…하이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 전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1-12 15:20 KRX7
#현대백화점(069960) #더현대서울 #언커먼스토어PLAY
NSP통신- (사진 = 현대백화점)
(사진 = 현대백화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현대백화점이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Online for Offline) 매장 언커먼스토어플레이(PLAY)를 더현대 서울 6층에 선보인다.

언커먼스토어PLAY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현대홈쇼핑, 현대리바트, 현대그린푸드 등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들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는 오프라인 공간이다.

방문객은 뷰티·식품·리빙·패션 등 다양한 상품들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G03-8236672469

특히 매장 내외부에서는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상품 후기 영상을 감상할 수 있고 피부 진단 기기로 개인 피부 상태를 정밀하게 측정한 후 로봇이 맞춤형 화장품을 현장에서 바로 제조해주는 등 이색 체험도 가능하다.

이외 현대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 젤뽀를 활용하면 구체적인 상품 정보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결제 및 배송을 원하는 고객은 상품에 부착돼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구매할 수도 있다.

NSP통신- (사진 = 현대백화점)
(사진 = 현대백화점)

한편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6층 복합문화공간 ‘알트원(ALT.1)’에서 다음달 25일까지 하이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FRED)'의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포스텐 브레이슬릿, 샹스 인피니 브레이슬릿 등 주얼리 260점, 사진 50점 등 프레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주얼리와 오브제 등 총 450여이 전신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