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팀민트, 대한민국 광고대상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2-06 13:23 KRX7
#더에스엠씨그룹 #팀민트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부문대상
NSP통신- (사진 = 더에스엠씨그룹)
(사진 = 더에스엠씨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 애드테크 스타트업 팀민트(대표 한만형)가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작년 소프트스피어 소셜커뮤니케이션부문 금상에 이어 2년 연속 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한 컴투스홀딩스의 이터널 삼국지 론칭 퍼포먼스 캠페인은 두터운 팬 층을 지닌 IP(삼국지)를 수많은 경쟁 게임 속에서 이터널 삼국지의 독자적인 USP를 강조하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미디어 퍼포먼스 전략을 제시했다.

G03-8236672469

올해로 30회 째를 맞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광고업계 최고 권위의 광고제로 총 2600여 편이 출품해 치열한 경쟁을 필치며 68개 작품이 최종 선정됐다.

그 중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팀민트가 수상하며, 주력 비즈니스 분야에서 우수성을 알렸다.

정여원 팀민트 팀장은 “국내 권위의 광고제에서 대상을 받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팀민트의 경쟁력을 통해 퍼포먼스 광고 시장을 선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