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용인문화재단, ‘조아용·앨리스와 함께하는 겨울방학’ 신규 프로그램 운영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01-13 16:34 KRX7
#용인문화재단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조아용 #포근포근파티시엘 #이상한나라의앨리스

아동극·체험전·베이킹 등 다채로운 어린이 문화예술 프로그램 기획

NSP통신-2024년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신규 콘텐츠 홍보물. (사진 = 용인문화재단)
2024년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신규 콘텐츠 홍보물. (사진 = 용인문화재단)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1월 10일부터 3월까지 용인어린이상상의숲에서 신규 문화예술 프로그램 3개를 선보인다.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꾸준한 호평을 받는 ‘세상 모든 어린이를 위한 문화예술 체험 공간’인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은 2024년 새해와 겨울방학을 맞이해 ▲요리조리스튜디오(요리 체험) ▲예술놀이터(체험형 전시) ▲공연놀이터(아동극) 각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

먼저 요리조리스튜디오에서 체험할 수 있는 ‘포근포근파티시엘’은 1월 10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운영한다. 겨울방학 기간을 맞이해 평일, 주말 구분 없이 모두 진행되며 ‘푸른 용의 해’를 기념한 용인시 캐릭터 ‘조아용’ 모양 빵 만들기, 눈사람 피자 등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베이킹 체험이 제공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어린이 체험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1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예술놀이터에서 선보이며 지름 8~10m의 에어바운스 돔을 설치해 섹션별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단순한 전시뿐 아니라 그림자극을 체험할 수 있는 ‘호박나라의 그림자여왕’과 오감으로 즐기는 신체놀이 공연 ‘꼬물꼬물 무엇이 될까?’ 등 어린이의 창의력을 키우는 특별한 체험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공연놀이터에서는 가족 뮤지컬 ‘사슴 코딱코의 재판’이 13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진행된다. 전래동화 ‘선녀와 나무꾼’에 등장하는 사슴의 유무죄 여부를 어린이 배심원(관객)의 판결로 결정되는 참여형 공연으로 동화 속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색다른 관점으로 공연을 함께 만들어 가는 즐거움을 전하고자 한다.

용인어린이상상의숲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규 프로그램들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각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용인어린이상상의숲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