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GC솔루션, 글라스락 베이비 베이비페어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4-01-24 11:01 KRX7
#SGC솔루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 행사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월 31일까지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첫 이유식 시기를 준비하는 부모를 위해 글라스락 베이비의 다양한 제품과 신규 이유식 세트 구성 등 꼭 필요한 이유식 용품을 혜택과 함께 구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NSP통신-글라스락 베이비페어 (사진 = SGC솔루션 제공)
글라스락 베이비페어 (사진 = SGC솔루션 제공)

베이비페어 주요 혜택으로 글라스락 베이비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고, 신규 세트 제품을 단독 할인가에 선보인다. 글라스락 베이비 대표 제품인 사면결착, 스마일캡 구성의 눈금 이유식 용기부터 스텐 이유식 냄비, 이유식 칼, 실리콘 스파츌라 등의 조리 도구와 글라스락 베이비X위글위글 기획 제품 등을 베이비페어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첫 선을 보이는 ‘이유식 외출 준비 패키지’는 베스트셀러인 눈금 이유식 용기 큰용량 270ml 혼합 6조와 보냉백 큰 용량, 스텐 빨대컵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이유식 용기와 더불어, 이유식을 시작한 아이들의 외출에 도움이 될 전용 보냉백과 넉넉한 용량의 빨대컵까지 이번 행사에서만 단독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텐 빨대컵에 사용할 수 있는 리필 빨대를 100% 증정한다.

G03-8236672469

글라스락 베이비는 내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건강하고 안전한 소재의 제품을 지향하는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아이들의 소중한 첫 이유식 시기에 건강하고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올해 첫 글라스락 베이비 행사를 준비했다"며"아시아 시장에서 프리미엄 이유식용기로 인정받고 우리나라 국민 이유식기 닉네임을 가진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 외에도 우수한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