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수해경, 술 취해 바다에 빠진 어민 2명 구조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24-02-05 09:31 KRX7
#여수해경 #해경거문파출소 #연안구조정

바다에 빠진 어민 2명 동료와 해양경찰에 의해 무사히 구조돼

NSP통신-술에 취해 바다에 빠진 어민을 해양경찰이 구조하고 있다. (사진 = 여수해경)
술에 취해 바다에 빠진 어민을 해양경찰이 구조하고 있다. (사진 = 여수해경)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해양경찰서(서장 고민관)는 여수시 삼산면 거문도 항·포구에서 술 취한 어민 2명이 바다 빠져 허우적대다 동료 어민과 해양경찰에 의해 무사히 구조됐다고 밝혔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4일 오후 10시 34분께 여수시 삼산면 거문도 얼음 공장 앞 해상에서 어민 A(65,남)씨와 B(67,남)씨가 바다에 빠졌다고 동료 어민이 신고했다.

여수해경은 신고접수 후 거문파출소 육상순찰팀과 연안구조정을 급파해 신고익수자 B씨를 발견하고 경찰관이 입수해 신속히 구조했다.

G03-8236672469

또한 익수자 A씨는 동료 어민에 의해 발견돼 정박용 밧줄을 이용해 즉시 구조됐으며 익수자 A씨와 B씨는 술에 취해 대화할 수 없는 상태이나 건강 상태는 이상이 없었다.

구조된 익수자 2명은 동료 어민과 인근 식당에서 술을 마신 뒤 본인 어선으로 가던 중 발을 헛디뎌 항·포구에 빠진 것으로 추정되며 동료 어민이 고함 소리를 듣고 해상 익수자를 발견해 구조에 나선 것이다.

여수해경 관계자는 “인명사고 대부분 부주의로 사고가 일어난 만큼 음주 등으로 바닷가 근처 보행 시 해상추락 등 위험이 커 보행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NSPAD]담양군
[NSPAD]한화솔루션
[NSPAD]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NSPAD]전남드래곤즈
[NSPAD]영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