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맛볼까

하이트진로, 써머스비 망고라임…스파클링 사이더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28 19:22 KRX7
#하이트진로(000080) #써머스비망고라임 #스파클링사이더

망고의 달콤한 과즙에 라임의 상큼함이 더해져 화사한 상쾌함 선사

NSP통신- (사진 = 하이트진로)
(사진 = 하이트진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유러피언 사이더(Cider) 제품인 써머스비의 망고 라임 맛을 새롭게 선보인다.

써머스비 망고라임은 알코올 도수 4.5%로 사과 발효주 베이스에 탄산을 첨가한 사이더 제품으로 망고의 달콤한 과즙에 라임의 상큼함이 더해져 화사하면서도 상쾌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칵테일 레시피에도 활용될 만큼 다른 주류와 섞어 마셔도 잘 어울려 믹솔리지(Mixology) 트렌드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G03-8236672469

사이더는 사과를 발효해 만든 1~6%의 알코올을 함유한 과실주로 유럽에서는 이미 와인, 맥주와 함께 가장 대중적인 주류 중 하나로 손꼽힌다. 써머스비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55여 개국에서 판매되며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써머스비 망고라임은 500㎖ 캔 제품 1종만 출시됐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최근 가볍게 주류를 즐기는 문화의 정착에 발맞춰 써머스비의 새로운 맛을 출시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올봄, 망고 라임만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즐기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 활동을 강화해 국내 과일 탄산주 시장을 확대, 공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