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홈쇼핑, 봄‧여름 패션 방송 본격 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19 15:39 KRX7
#현대홈쇼핑(057050) #봄여름패션방송 #시슬리 #프리마클라쎄

20일부터 ‘시슬리’, ‘프리마클라쎄’ 등 신규 단독 브랜드 론칭 방송

NSP통신- (사진 = 현대홈쇼핑)
(사진 = 현대홈쇼핑)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현대홈쇼핑이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패션 신규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신규 단독 라이선스 브랜드 시슬리와 프리마클라쎄 등을 포함해 오는 20일부터 본격적인 SS 패션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우선 현대홈쇼핑 패션 특화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아쇼라)’를 통해 20일 오전 8시 15분부터 ‘시슬리’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선 현대홈쇼핑이 시슬리와 협업해 단독으로 기획한 가디건 세트, 롱 사파리 점퍼 등 신상품 9종을 소개한다.

G03-8236672469

이어 다음달 5일 오전 9시 25분에 시작하는 프리마클라쎄 론칭 방송에서는 린넨 자켓, 팬츠, 직수입 핸드백 등을 선보인다. 지오맵 시그니처 디자인과 프리미엄 품질을 강조한 실크 블라우스가 이번 시즌 대표 단독 상품이다.

현대홈쇼핑의 기존 단독 라이선스 브랜드도 고급스러운 소재, 우아한 룩 등 다양해지는 고객 수요를 반영한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 고비는 실크캐시미어 상품을 포함해 슬리브리스 탑, 케이블 니트 등 다양한 트렌드 아이템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자체 브랜드(PB) 라씨엔토는 오는 27일 오전 8시 15분 첫 방송을 시작하고, 한섬 모덴의 상품 및 프리미엄 플리츠 브랜드 에바큐브 직수입 상품 등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독점 라이선스 브랜드를 새로 론칭하고 자체 브랜드도 품목 확대와 고급 소재로 차별화했다”며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며 패션 부문에서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