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나혼렙:어라이즈 밴드 실리카겔 작곡 ‘Evolution’ 담긴 프로모션 영상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27 18:06 KRX7
#넷마블(251270) #나혼렙:어라이즈 #밴드실리카겔 #프로모션영상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밴드 실리카겔과 독점 콜라보 진행…PV 영상 통해 실리카겔 작곡 ‘Evolution’ 공개

NSP통신- (이미지 = 넷마블)
(이미지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5월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 넷마블네오)의 매드무비 PV(Promotional Video, 홍보 영상)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실리카겔과 나혼렙:어라이즈의 독점 콜라보로 눈길을 끈다.

실리카겔은 나혼렙:어라이즈만을 위한 신곡 ‘Evolution’을 제작했으며 해당 곡은 PV 영상에서 감상할 수 있다. PV 영상은 나혼렙:어라이즈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G03-8236672469

또 PV 영상에서는 원작의 주인공인 성진우를 비롯해 차해인, 최종인, 백윤호 등 주요 등장인물들의 화려한 전투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1일부터 태국과 캐나다에서 오픈베타를 시작한 나혼렙:어라이즈는 서비스 하루만에 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틀만에 매출 1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혼렙: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