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로스트아크, 16인 에픽 레이드 ‘폭풍의 지휘관 베히모스’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27 18:05 KRX7
#스마일게이트RPG #로스트아크 #폭풍의지휘관베히모스 #16인에픽레이드

‘번개’, ‘바람’, ‘비’ 등 폭풍의 힘을 자유자재로 사용하고 거대한 몸집을 활용한 광범위 공격이 특징

NSP통신-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RPG)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RPG)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작 MMORPG 로스트아크가 16명의 모험가들이 동시에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가디언 ‘폭풍의 지휘관 베히모스’를 추가했다.

지난해 12월 윈터 쇼케이스를 통해 업데이트 소식을 알리며 많은 모험가들의 기대를 받아온 16인 에픽 레이드 베히모스가 마침내 정식 업데이트 됐다.

베히모스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쿠르잔 대륙에서 잔혹한 학살을 일삼았던 혼돈의 가디언으로 폭풍의 힘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로스트아크 레이드 중 최다인 16명의 모험가가 동시에 전투에 참여하는 만큼 베히모스는 거대한 몸집을 자랑한다.

따라서 이를 활용한 묵직하고 큰 움직임으로 넓은 범위를 공격할 수 있으며, 비, 바람, 번개 등 폭풍과 연관된 요소를 적극 활용해 다양한 공격 연출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베히모스 레이드에는 베히모스의 몸체뿐만 아니라 머리, 날개, 꼬리 등 특정 부위를 집중 공격해 파괴할 수 있는 부위 손상도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다.

한편 베히모스 레이드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무기 초월’도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베히모스는 에버그레이스, 바르칸과 더불어 가장 거대한 크기를 자랑하는 가디언 중 하나로 이에 걸 맞는 육중한 움직임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전투를 선사할 것”이라며 “16인의 공격대와 함께 대규모 PVE 전투의 재미를 느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