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22대 총선

포항남·울릉 출마자들 '출범식' 갖고 본격 선거운동 돌입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4-03-28 17:50 KRX9
#제22대총선 #더불어민주당 #국민의힘 #김상헌 #이상휘

더불어민주당 김상헌 후보, “지금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후퇴하고 있어 반드시 바로 잡겠다”
국민의힘 이상휘 후보, “더 큰 포항⋅울릉을 위해서 시민들의 염원을 반드시 지키기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

NSP통신-(왼쪽부터)더불어민주당 김상헌 후보, 국민의힘 이상휘 후보(기호 순) (사진 = NSP통신)
(왼쪽부터)더불어민주당 김상헌 후보, 국민의힘 이상휘 후보(기호 순) (사진 = NSP통신)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제22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28일 포항지역 출마자들이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NSP통신-더불어민주당 김상헌 후보가 포항시청광장 앞 고)노무현 대통령이 식수를 한 나무 앞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사진 = 김상헌 후보)
더불어민주당 김상헌 후보가 포항시청광장 앞 고)노무현 대통령이 식수를 한 나무 앞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사진 = 김상헌 후보)

포항남구·울릉군 지역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상헌 후보는 이날 오전 9시 포항시청광장 앞 고)노무현 대통령이 식수를 한 나무 앞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김상헌 후보는 출정식에서 “대통령이 헌법 위에 군림하며 거부권 행사로 의회주의를 무시하는 행태가 반복되고 있다”며 “이는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후퇴하고 있어 반드시 바로 잡겠다”고 출마 의지를 밝혔다.

NSP통신-국민의힘 이상휘 후보는 남구 연일시장에서 총선 압승을 결의하는 출정식을 가졌다. (사진 = 이상휘 후보)
국민의힘 이상휘 후보는 남구 연일시장에서 총선 압승을 결의하는 출정식을 가졌다. (사진 = 이상휘 후보)

또 국민의힘 이상휘 후보도 이날 오후 남구 연일시장에서 총선 압승을 결의하는 출정식을 가졌다.

이상휘 후보는 출정식에서 “당초 출마 선언에서 밝힌 것처럼 늘 현장에서 시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는 정치를 하겠다”며 “더 큰 포항⋅울릉을 위해서 시민들의 염원을 반드시 지키기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G03-8236672469

이에 앞서 이 후보는 이날 새벽 5시 공식 선거 유세 첫 일정으로 포항 송도 활어위판장을 찾아 상인들과 함께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