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4-11 20:56 KRX7
#컴투스홀딩스(063080) #소울스트라이크 #100만다운로드
NSP통신- (이미지 = 컴투스홀딩스)
(이미지 = 컴투스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차세대 키우기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가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소울 스트라이크는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 100만 페스타를 열어 핵심 재화 에테르 100만 개를 선물한다.

일주일 간 출석만 해도 에테르는 물론 스킬, 동료, 유물 소환권을 각각 200매씩 획득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새롭게 열리는 라스크의 마법 룰렛 이벤트에서도 선물보따리를 푼다. 미션 수행을 통해 얻은 티켓으로 룰렛을 돌려 에테르와 각종 소환권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영혼 장비를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별의 영혼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별의 영혼은 필드 전투 중 제한된 횟수만 열리며 간단한 미니 게임을 통해 획득하게 된다.

쉘터에 신규 건물인 영혼 연구소를 건설한 후 영혼 장비를 뽑으면 획득한 별의 영혼을 사용해 선택한 영혼 장비의 등급을 높일 수 있다.

베타 버전으로 운영 중인 ‘어둠의 성전’도 업그레이드된다. 무작위 맵 생성과 타임 어택이라는 콘텐츠 특징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신규 보스 어둠의 심장을 선보이는 것. 새로운 보스에게 입힌 데미지 수치와 클리어 시간에 따라 더 높은 랭킹을 차지할 수 있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SSS 직업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업적이 새롭게 추가되며 던전 콘텐츠 확장, 정복자 단계 튜토리얼 강화 등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