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동 산불피해 극복 ‘성금 챌린지’ 이어져

NSP통신, 김오현 기자, 2025-04-22 14:56 KRX7
#안동시 #산불피해극복 #성금 챌린지 #함께 극복해 다시 일어날 수 있는 안 #자발적 실천

1만 원 성금 모금에 시민 주도적 참여 활발

NSP통신-안동 산불피해 극복 1만 원 성금 챌린지 참여 이어져, 개인 및 단체, 기관 등 지역사회 주도의 자발적 참여, SNS를 통한 1만 원 성금 동영상 챌린지로 희망 메시지 전달 (사진 = 안동시)
안동 산불피해 극복 1만 원 성금 챌린지 참여 이어져, 개인 및 단체, 기관 등 지역사회 주도의 자발적 참여, SNS를 통한 1만 원 성금 동영상 챌린지로 희망 메시지 전달 (사진 = 안동시)

(경북=NSP통신) 김오현 기자 = 안동시 지역사회 곳곳에서 산불피해 극복을 위한 1만 원 성금 모금에 시민의 주도적 참여가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또한 사회복지 관련 단체․기관에서는 SNS를 통한 1만 원 성금 챌린지 동영상을 제작해 ‘함께 극복해 다시 일어날 수 있는 안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하고 있다.

안동시수어통역센터는 이번 산불로 생활하는 집이 모두 타 버린 회원의 집을 방문, 손끝으로 전하는 수어로 이들의 절박한 심정을 전달해 큰 울림을 줬다.

G03-8236672469

한임섭 안동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금의 어려운 상황은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현실로, 지역사회의 움직임이 절실한 실정이라”며 “공공과 민간을 넘어 안동 산불피해 극복에 자발적 실천의 온기를 보태겠다”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산불피해 극복에 대한 지역사회의 발 빠른 움직임이 피해 주민들의 삶에 희망을 주는 큰 울림과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안동시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은 따뜻한 협력이 피해 주민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동 산불피해 극복을 위한 집중 모금기간은 5월 31일까지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NSPAD]케이메디허브
[NSPAD]영남대학교병원
[NSPAD]경산시
[NSPAD]IM뱅크
[NSPAD]중소기업중앙회 대구
[NSPAD]영덕군의회
[NSPAD]청도군의회
[NSPAD]경주교육지원청
[NSPAD]한국농어촌공사칠곡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