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이처리퍼블릭, 북미 코스트코 전역으로 시장 확장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5-05-13 09:28 KRX7
#네이처리퍼블릭 #북미 코스트코 #진생 골드 워터리 크림 #진생 골드 실크 페이셜 앰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이승정)이 북미 시장 공략에 집중하며 성장세에 박차를 가한다.

NSP통신-진생 골드 실크 페이셜 앰플 (이미지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진생 골드 실크 페이셜 앰플 (이미지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지난해 미국 대형 유통채널인 코스트코에 입점한 것을 발판으로 올해 캐나다와 멕시코 코스트코로 이어지는 이상적인 진출 프로세스를 통해 북미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넓힌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동안 북미 시장에서 '투트랙' 전략으로 작년 매출이 재작년 대비해 25배 급성장하는 성과를 거두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이는 대형 유통 채널을 통한 프리미엄 제품 라인과 가성비 라인을 동시에 선보이는 전략이 현지 시장에서 유효하게 통했다는 평가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채널에서 ‘진생 골드 워터리 크림’과 ‘블랙빈 루트 리바이터라이징 스칼프 앤 헤어 샴푸’가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해왔다.

이번 코스트코 확장은 이러한 기존 제품들의 성공에 힘입어, 하반기에 대표 제품인 ‘진생 골드 실크 워터리 크림’은 기존 입점된 200개 매장에 100여개점을 추가하며 300개점으로 확대 입점 되며, ‘진생 골드 실크 페이셜 앰플’과 ‘블랙빈 루트 리바이터라이징 스칼프 앤 헤어 트리트먼트’도 새롭게 런칭해 라인업을 강화한다. 코스트코의 대형 유통 채널 특성에 맞춰 제품 용량이나 구성에서도 차별화해 선보일 계획이다.

G03-8236672469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미국 코스트코에서의 초기 성공은 캐나다와 멕시코 진출의 중요 견인차 역할을 했다”며 “7월 예정된 코스트코 세미나에서 성공 사례로 소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
[NSPAD]신한은행
[NSPAD]컴투스
[NSPAD]현대카드
[NSPAD]토스뱅크
[NSPAD]농협은행
[NSPAD]기업은행
[NSPAD]KT텔레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