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롯데면세, 따이궁과 ‘재결합’ CJ는 60계와 ‘첫 만남’…무릎 꿇은 ‘MBK’·샘표는 독일서도 “연두해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에이트 스튜디오가 자사 신작 모바일 캐주얼 판타지 RPG ‘정령킹 키우기’의 정식 출시일을 오는 9월 29일로 확정했다.
정령킹 키우기는 이용자가 정령사가 되어 정령을 수집·육성하며 궁극의 정령킹으로 성장하는 방치형 RPG다. 단순 수집을 넘어 1000종 이상의 아이템으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나만의 영지를 가꾸는 마을 콘텐츠, 전략적 파티 구성이 가능한 던전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출시를 앞두고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다채로운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 인증·공유 이벤트, 구글 기프트카드 추첨,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 등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에이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정령킹 키우기는 단순 방치형 RPG를 넘어 정령 육성과 영지 운영을 통해 무한 성장의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이라며, “론칭과 함께 예정된 IP 콜라보레이션과 차별화된 커스터마이징 콘텐츠가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