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온스타일, 동반위와 상생 협약 체결···800억 상생 프로그램 추진

NSP통신, 옥한빈 기자, 2025-10-20 16:57 KRX7 R1
#CJ ENM(035760) #CJ온스타일 #동반성장위원회 #협력기업 생태계 강화 협약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 패키지
NSP통신- (이미지 = CJ온스타일 제공)
fullscreen
(이미지 = CJ온스타일 제공)

(서울=NSP통신) 옥한빈 기자 = CJ온스타일이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와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기업 생태계 강화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3년간 총 800억 원 규모의 상생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이는 2019년과 2022년에 이어 세 번째 협약이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협력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상생 프로그램 운영과 납품 대금 제대로 주기 3원칙 준수를 약속했다.

또한 협력사가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지원에 초점을 맞춰 ▲사업 운영 및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자금 지원 ▲협력사 복리후생 제도 신설 ▲해외 판로 개척 지원 등 맞춤형 상생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특히 올해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중심의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협력사의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성장을 동시에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G03-8236672469

구체적인 지원으로는 협력사 인센티브 제도를 한층 강화가 있다. 우수 협력사 20곳에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상위 협력사에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복리후생 제도도 새롭게 도입했다. 총 1억 원 규모의 ‘동행 장학금’을 조성해 협력사 임직원 자녀의 학비를 지원하고 심리상담 앱 이용권과 지식 콘텐츠 구독권을 제공해 구성원의 심리적 안정과 자기계발을 돕는다.

협력사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지원도 있다. 마존과 틱톡 공식 파트너사인 펄스애드, 올세일코퍼레이션과 협력해 해외 진출 실무 세미나를 개최하고, 수출 필수 요건인 ESG 경영 체계 구축 지원도 병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