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조항목 NS홈쇼핑 대표, “금석위개(金石爲開)·유통 쏠림 속 NS만의 자리 구축하자”

(경기=NSP통신) 서국현 기자 = 경기 시흥크리스토퍼골프회는 지난해 12월 31일 연말을 맞아 정왕1동 취약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50만원을 지정 후원했다.
시흥크리스토퍼골프회는 2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친목 단체로 이번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회원들이 뜻을 모아 모임이 있을 때마다 조금씩 적립해 마련했다.
후원금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정왕1동 내 복합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2가구에 전달될 예정으로 수혜 가구가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에 사용된다.
이황용 시흥크리스토퍼골프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윤병기 정왕1동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잊지 않고 사회적 책임과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시흥크리스토퍼골프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러한 의미 있는 나눔이 추운 계절에 희망과 온기를 더해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