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인수자문·산업분류체계’ 성과로 기대감 높여…‘소비자보호·가상자산’ 역량 강화 이어져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동국대 WISE캠퍼스(총장 류완하)는 6일 WISE캠퍼스 백주년기념관 지하 1층 와이즈홀(구 대강당)에서 와이즈홀 현판 제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내 주요 공간에 새로운 정체성을 부여하고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의 이미지 및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국대 WISE캠퍼스 백주년기념관 대강당은 2009년 완공된 이래로 대학의 배움과 교류 중심지로 자리하고 있는 공간이다. 그러나 급변하는 대학 환경 속에서 공간의 브랜드화와 정체성 부여가 필요하다는 요구에 맞춰 대강당 명칭을 새롭게 공모했다.
대강당 명칭 공모에는 교수, 학생, 직원 등 학내 구성원이 참여했으며 심사 결과 ‘와이즈홀’이 대강당의 새로운 이름으로 최종 선정됐다. 새로운 이름으로 동국대 WISE(와이즈)캠퍼스와 연결성을 강조하고 대학의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함께 높인다는 계획이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류완하 총장은 “대강당이 교내외 구성원들에게 더욱 친숙한 명칭인 ‘와이즈홀’로 다시 태어난 만큼 더욱 많은 구성원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