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BNK 피어엑스, 피어엑스 주식회사로 사명 변경…김해찬 CEO 선임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6-01-23 15:09 KRX7 R0
#BNK 피어엑스 #피어엑스주식회사 #김해찬CEO #브랜드단일화 #유희지단장

브랜드 단일화 추진…클럽하우스 카페도 ‘피어엑스 카페’로 리뉴얼

NSP통신-김해찬 CEO와 유희지 단장. (사진 = 피어엑스)
김해찬 CEO와 유희지 단장. (사진 = 피어엑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부산의 e스포츠팀 BNK 피어엑스가 22일 이사회를 통해 법인명을 주식회사 에스비엑스지에서 피어엑스 주식회사(FEARX)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구단은 e스포츠팀 명칭과 법인명을 일치시키고 ‘피어엑스(FEARX)’로 브랜드를 단일화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종각 클럽하우스에서 운영하던 ‘마우스포테이토 카페’는 ‘피어엑스 카페’로 이름을 바꾸고, 구단 IP ‘넥스(NEXX)’를 반영해 리뉴얼했다.

G03-8236672469

리더십도 교체했다. 피어엑스는 신임 최고경영자(CEO)로 김해찬 전 BNK 피어엑스 단장을, 신임 단장으로 유희지 단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구단 측은 유 단장이 LCK 프랜차이즈 도입 이후 첫 여성 단장이라고 덧붙였다.

피어엑스는 2025년 LoL 아시아 인비테이셔널(ASI) 우승을 계기로 브랜드 강화에 집중하고, 향후 글로벌 사업도 동일 브랜드로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