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깨끗한나라, 런콥컴퍼니와 맞손…쿨링타올 계기로 협업 본격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6-01-27 09:18 KRX7 R0
#깨끗한나라 #런콥컴퍼니 #쿨링타올 #러닝 위생 관리 #러닝 인구 증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대표 이동열)가 지난 26일 러닝 전문 기업 런콥컴퍼니와 함께 러닝 활동 전반에 위생·케어 솔루션을 접목해 건강한 일상 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NSP통신-런콥컴퍼니 박명현 대표(좌), 깨끗한나라 HL사업부 이동수 팀장(우) (사진 = 깨끗한나라 제공)
fullscreen
런콥컴퍼니 박명현 대표(좌), 깨끗한나라 HL사업부 이동수 팀장(우) (사진 = 깨끗한나라 제공)

이번 협약은 러닝 인구 증가와 함께 운동 전·후 위생 및 케어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러닝이라는 일상적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위생·케어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야외 러닝 환경에서 체온 조절과 땀 관리에 효과적인 깨끗한나라의 쿨링타올이 러닝 활동과 높은 적합성을 보이면서 이를 계기로 양사의 협력이 본격화됐다.

쿨링타올은 깨끗한나라가 지난해 여름철 무더위를 겨냥해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즉시 피부 온도를 약 9도 낮춰주는 강력한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뛰어난 냉감 기능으로 야외 러닝은 물론 운동, 캠핑 등 다양한 활동 환경에서 활용도가 높으며 지난해 7월 역대급 폭염과 열대야 속에서 품절 사태를 겪을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G03-8236672469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러닝 클래스, 트레이닝, 대회, 커뮤니티 러닝 등 다양한 러닝 활동 현장에서 깨끗한나라의 위생·케어 제품 협찬과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러닝 후 땀과 위생 관리 등 러닝 전·후 케어에 적합한 제품을 공동 활용하며 러닝 아카데미 프로그램과 연계한 제품 체험 콘텐츠도 기획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러닝이라는 일상적인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위생과 케어의 중요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의미 있는 협력”이라며 “쿨링타올을 비롯한 다양한 위생·케어 솔루션을 통해 운동 전·후 관리까지 아우르며 건강한 러닝 문화 확산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