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아문디운용, 2026년 지정학 전망 발표…“힘의 시대 도래, 자산 다변화 필수”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최근 온·오프라인을 통해 인기절정에 있는 쥬얼리가 오는 15일 부천서 열리는 V.O.S의 특별 콘서트에 게스트로 무대에 선다.
이번 쥬얼리의 콘서트 지원은 쥬얼리 새 멤버 김은정과 하주연의 보컬트레이너를 담당했던 V.O.S의 최현준을 위해 이뤄졌다.
최현준은 김은정과 하주연이 오디션을 통과해 연습생 기간으로 있던 지난 2006년부터 1년여 기간동안 이들에게 복식호흡과 발성법 등을 사사해 왔다.
김은정, 하주연은 “연습생 시절부터 가수가 되기까지 많은 가르침을 준 V.O.S 선배님들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서게 돼 영광이고 감격스럽다”며 “앞으로 노래선생님인 현준오빠에게 누를 끼치지 않고 가창력 있는 가수로 인정받기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현준은 “처음으로 사제지간이 한 무대에 서게 돼 남다르고 뿌듯하다”며 “바쁜 일정속에서 시간을 내 준 정아, 인영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쥬얼리는 3년만에 정규 5집 앨범 <키치아일랜드>의 타이틀곡 ‘ONE more time’으로 온라인 음악사이트와 각종 음악방송 프로그램 순위에서 상위에 랭크, 방송출연 등의 활동으로 연일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