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대구 본사서 임용식 개최...열린 채용으로 일자리 창출 앞장서

한국가스공사는 23일 대구 본사에서 ‘2026년 상반기 신입사원 임용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 = 한국가스공사)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한국가스공사(036460)는 23일 대구 본사에서 ‘2026년 상반기 신입사원 임용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임용식을 통해 일반직, 경력직, 연구직 등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최종 선발된 129명의 신입사원이 가스공사의 새로운 일원으로서 첫발을 내디뎠다.
이날 행사에는 주요 임원진과 선배 직원들이 참석해 신입사원들의 힘찬 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스공사 임원진은 환영사를 통해 “신입사원 여러분은 가스공사의 내일을 이끌어갈 소중한 인재”라며 “에너지 전환과 AI 혁신, 글로벌 정세 변화로 에너지 시장의 불확실성이 고조되는 엄중한 시기인 만큼 뜨거운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대구에 본사를 둔 가스공사는 전년 대비 채용 규모를 대폭 확대해 청년 고용 한파 극복에 힘을 보태고 있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에도 청년 구직난 해소와 정부의 일자리 정책에 적극 부응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을 아우르는 공정한 채용을 통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임용식을 통해 일반직, 경력직, 연구직 등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최종 선발된 129명의 신입사원이 가스공사의 새로운 일원으로서 첫발을 내디뎠다.
이날 행사에는 주요 임원진과 선배 직원들이 참석해 신입사원들의 힘찬 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한편 대구에 본사를 둔 가스공사는 전년 대비 채용 규모를 대폭 확대해 청년 고용 한파 극복에 힘을 보태고 있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에도 청년 구직난 해소와 정부의 일자리 정책에 적극 부응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을 아우르는 공정한 채용을 통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LG그룹[T01] [NSPAD]LG그룹](https://file.nspna.com/ad/T01_lgfuture_5298.gif)
![삼성전자[T01] [NSPAD]삼성전자](https://file.nspna.com/ad/T01_samsung_5043.gif)
![엑스코[C52] [NSPAD]엑스코](https://file.nspna.com/ad/C52_xsco_5380.gif)
![울진교육지원청[C52][C52_ujedu_5372] [NSPAD]울진교육지원청](https://file.nspna.com/ad/C52_ujedu_5372.png)
![경상북도의회[C52][C52_gsbukcou_5357] [NSPAD]경상북도의회](https://file.nspna.com/ad/C52_gsbukcou_5357.jpg)
![수성구청[C52] [NSPAD]수성구청](https://file.nspna.com/ad/C52_suseonggu_5003.png)